청담동 FIRST LIGHT 타워에 위치, 다수의 연예인이 방문하며 ‘청담 핫플레이스’로 이목을 끌어당기는 이곳 미미미 가든 청담은 이번 베이커리류 출시를 통해 ‘케이크 맛집’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미미 가든 청담의 베이커리 신메뉴는 쿠키부터 케이크까지 다양한 종류로 라인업 되었다. 먼저 이탈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가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요거트 쉬폰을 베이스로 제철 과일인 망고와 생크림 아이싱이 더해진 ‘망고 케이크’ ▲달콤하고 푹신한 머랭과 체리, 체리 콩포트가 어우러진 ‘체리 파블로바 케이크’ ▲미미미의 캐릭터로 만들어진 컵케이크 3종 등이 있다.
미미미 가든 청담 관계자는 “미미미 가든의 베이커리 디저트가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이라면서 “추후 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미미 가든 청담의 케이크 종류의 경우, 조각케이크, 미니케이크, 1호, 3호 홀케이크 등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되었다. 풀 서비스로 홀에서 즐길 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하다. 홀케이크는 사전 예약 가능하며, 예약 신청 시 레터링, 디자인 등의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25, 2020 at 03:50PM
https://ift.tt/2Z8phwv
미미미 가든 청담, 베이커리 메뉴 판매 스타트…달콤한 즐거움 가득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Aktq8q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