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ugust 24, 2020

'NYAFF 국제 라이징 스타상' 이주영 "희망과 즐거움이 돼 영광" - YTN

milanokabar.blogspot.com
배우 이주영이 뉴욕아시안영화제에서 국제 라이징 스타상을 받는다.

영국 매체 스크린데일리는 이주영이 오는 2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열리는 '2020 뉴욕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이하 NYAFF)에서 라이징 스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보도했다. 스크린데일리는 이주영을 영화 '꿈속의 제인' '메기'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주목받은 스타임을 밝히며 이번 영화제에서 선보이는 '야구소녀' 주인공으로 소개했다.

뉴욕아시안영화제로 익히 알려진 NYAFF는 북미의 대표적인 아시아 영화 축제다. 블록버스터부터 아트하우스 영화, 컬트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독특하고 재미있는 영화를 선별하고 아시아에서 주목받은 배우 중에서 국제 라이징 스타상 주인공을 선정한다. 앞서 한국 배우로는 류준열 김고은 등이 이 상을 받았다. 관객과 함께하는 영화제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행사를 대체한다.

이주영은 24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우선 생각지도 못한 소식을 듣게 되어 무척 기쁘다.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저희 영화 '야구소녀'와 주수인이 누군가에게 조그만 희망과 즐거움이 될 수 있었다면 그 자체로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더욱 활발할 활동으로 국내외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앞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이주영은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예견된 원석의 가치를 입증했다. 자신만의 해석으로 마현이를 탄생시켰고, 이어 개봉한 '야구소녀'에서는 현실의 벽을 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수인의 성장 과정을 탄탄하게 그렸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Let's block ads! (Why?)




August 24, 2020 at 01:26PM
https://ift.tt/3aQOyAG

'NYAFF 국제 라이징 스타상' 이주영 "희망과 즐거움이 돼 영광" - YTN

https://ift.tt/2Aktq8q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