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July 27, 2020

오뚜기, '진라면' 패키지 다자인 리뉴얼 출시.."맛의 즐거움 전달" - 오늘경제

milanokabar.blogspot.com

[오늘경제 = 최해원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자사 대표 라면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진행했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새로워진 진라면이 탄생했다.

이를테면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된 이래 32년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국물이 ‘진’한 라면이라는 의미의 진라면은 진한 국물맛은 물론 잘 퍼지지 않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에 순한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라면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오뚜기는 이번 진라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진라면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오늘경제



Let's block ads! (Why?)




July 28, 2020 at 11:06AM
https://ift.tt/2DfmGJL

오뚜기, '진라면' 패키지 다자인 리뉴얼 출시.."맛의 즐거움 전달" - 오늘경제

https://ift.tt/2Aktq8q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