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July 21, 2020

“바뀐 일상에도 즐거움은 있다”…뉴노멀 시대, 새로운 일상에 주목한 TV 광고 - 디지틀조선일보

milanokabar.blogspot.com

코카-콜라의 이번 광고는 멀리 떠나는 대신 물리적으로, 심리적으로도 가장 가깝기에 편안한 ‘집’에 주목했다.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집의 기능이 확장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코카-콜라는 이번 여름 TV 광고를 통해 홈캠핑, 홈피크닉, 홈시네마라는 새로운 여름의 일상 나기를 제안한다.

박보검은 일상에서 탈출해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난 듯, 친구들과 집 마당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신나게 춤을 추고, 그릴에서 잘 구워진 바비큐와 함께 시원한 코카-콜라를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보낸다. 또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짜릿한 즐거움을 담아내며 올 여름도 변함없이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코카-콜라는 한정판 썸머 패키지에도 뉴썸머의 새로운 일상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홈캠핑, 홈피크닉, 홈시네마를 상징하는 아이콘을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프라이트 포인트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동서식품, 도심 속의 한여름 밤의 여유

변함없이 분주하고 치열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도심 속 잠깐의 여유를 제안하는 광고도 있어 눈길을 끈다.

Let's block ads! (Why?)




July 21, 2020 at 03:11PM
https://ift.tt/2WFn4Z7

“바뀐 일상에도 즐거움은 있다”…뉴노멀 시대, 새로운 일상에 주목한 TV 광고 - 디지틀조선일보

https://ift.tt/2Aktq8q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