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DJ 딜런 프란시스와 말리부의 ‘더코코넛챌린지’ 포스터 (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가 ‘더코코넛챌린지’를 통해 전 세계에 흥겨운 댄스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코코넛챌린지는 플래티넘 셀링 DJ이자 프로듀서인 딜런 프란시스(Dillon Francis)와 전 세계 7개국 30여 명의 말리부 앰배서더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여기에 유명 안무가인 맷 스테파니나(Matt Steffanina)가 ‘더 코코넛 너트 송’ 리믹스 안무를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코미디언 한나 스타킹(Hannah Stocking), 가수 겸 라디오 진행자 플뢰르 이스트(Fleur East) 그리고 말리부 코리아 크루인 제스(Jess)가 직접 선보이며 더코코넛챌린지의 문을 열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더 코코넛 너트 송 리믹스 비트에 맞춰 개성 넘치는 안무 영상을 촬영한 뒤 해시태그 ‘TheCoconutChallenge’를 넣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 업로드하면 된다.
말리부는 더코코넛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말 출시 예정인 딜런 프란시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말리부 브랜드의 글로벌 부사장인 요한 라도쥬스키는 “말리부 글로벌 앰배서더와 딜런 프란시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모두에게 여름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TheCoconutChallenge로 여름의 스피릿과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페르노리카 그룹은 한국지사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통해 발렌타인, 앱솔루트 보드카, 말리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말리부는 캐리비안 코코넛 플레이버인 ‘말리부 오리지널’과 상큼한 라임 플레이버인 ‘말리부 라임’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viva100.com
August 13, 2020 at 11:47AM
https://ift.tt/2FnKwo5
여름의 즐거움 선사하는 말리부 '더코코넛챌린지' 눈길 - 브릿지경제
https://ift.tt/2Aktq8q
No comments:
Post a Comment